본문 바로가기
주식

EHANG(이항) 반드시 지금 사야하는이유

by 자취민이 2021. 1. 1.
반응형

올해 2020년도 다 가고 2021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올 한 해는 코로나로 인한 주식장 유동성 급증으로 인해 많은 수익률을 기록하신 분들이 많으신걸고 알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장이 지속될지는 모르지만 내년도 이러한 장이 계속되길 기원해봅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전에 UAVS(에이지이글)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또 다른 드론 대장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EHANG(이항)인데요 이 회사는 중국드론회사로써 매우 매력적인 회사입니다.

EHANG(이항)은 하늘에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 드론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이 회사를 모른다면 우선 유튜브에서 EHANG(이항)을 검색 후 시연 영상을 찾아보는 것으로 회사를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EHANG(이항)을 이렇게나 좋게 보고 있는 이유는 우선 대부분 드론은 농업용, 군사용으로 이용하지 이동수단용처럼 미래지향적인 드론은 없습니다.

현재 중국의 EHANG(이항)만이 이렇게 하늘택시처럼 이동수단으로써의 드론을 개발하고 있고 실제로 시연하기까지 했습니다.

최근 들어 주가가 많이 올라서 UAVS로 유동성이 몰리는 것 같지만 결국 상용화가 되고 시장을 점유율 한다면

EHANG(이항)은 앞으로 엄청나게 많은 주가를 올릴 거라 장담합니다.

우선 EHANG(이항) 회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HANG(이항) 주식소개

 

EHANG(이항)이 나스닥에 상장된 티커는 EH이다.

이항은 중국기업이며 현재 드론으로 사업하는 회사이다.

이항은 현재 자율 주행이 가능한 드론으로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에 투자 중이며 실제로 어느 정도 완성을 했다고 알려져 있다. 앞으로 혁신이 일어나기 위해선 오랜 시간 동안 비행이 가능할 수 있도록 배터리 혁신이 일어나야 할 것이다.

배터리 혁신만 일어난다면 EHANG(이항)은 공중의 테슬라가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는 향 후 5년 안에 충분히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EHANG(이항) 투자 포인트

 

이항이 다른 회사와 차별점은 두는 것은 상용화가 가능한 소형 이동 드론인 점이다.

이는 앞으로 새로운 교통혁명을 일으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공중에서의 교통은 새로운 법과 규제가 있겠지만 하늘길이 열리는 상상을 해보면 가슴이 웅장 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항은 정말 미래지향적이며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회사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비전은 혁신기업에 필수적인 덕목이라고 생각한다.

드론 실제로 운행하는 영상을 길게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놨고 실제로 수익을 내고 있으며 미래 혁신적이다.

앞으로 4차 산업과 맞물리는 EHANG(이항) 주식 왜 안 사는 것인가

벌써 알고 산 사람들은 최소 2-3배를 먹고 현재까지 홀딩을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달리는 말에 올라탈 때가 된 것이라고 판단이 된다.

 

■EHANG(이항) 차트분석

 

1년 차트를 보면 계속해서 횡보 후 저점을 찍고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지금은 다시 조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거래량을 보더라도 계속해서 거래가 없다가 올해 들어서 거래량이 터진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이유는 무엇일까? 사람들이 그만큼 새로운 혁신기업을 찾고 이러한 곳에 돈이 몰린다고 생각할 수 있겠다.

 

위는 5일 자 차트를 본 것인데 조정을 받고는 있지만 한 번의 큰 급등 후 저점을 다지고 다시 한번 급등을 하는 모습을 계속해서 보이고 있다.

현재 EHANG(이항)은 전 고점을 뚫지는 못하고 있지만 전고점을 뚫는다면 40불대까지 진입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EHANG(이항)은 계속해서 모아가야 하는 주식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EHANG(이항) 앞으로 5년 전망

 

EHANG(이항) 그룹의 드론 사진인데 위에 사진을 보면 너무 멋있다는 생각이 든다.

인류가 하늘길을 통해서 이동한다는 것이 현실이 될 수 있는 21세기 지금. 이러한 시대를 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

드론의 향후 5년 전망은 매우 밝다.

중간중간 급등과 급락을 하면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겠지만 지금처럼만 EHANG(이항)이 운영되고 회계부정이 없다면 5년 뒤 EHANG(이항)은 최소 3배 이상 혹은 그 이상으로써 소형 이동용 드론 시장의 선두주자이며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유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