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갈이 마우스피스 수면용 경험담

by 자취민이 2021. 5. 8.
반응형

이갈이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 이갈이 마우스피스일 것입니다.

보통 이갈이를 하면 우선 본인의 이빨이 상하고 소음 때문에 주위 사람도 지치기 쉬운데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결국 마우스피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우스피스를 처음 구매하는 거라 어떤 걸 구매해야 하는지 모르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네요

저는 2가지 기준으로 이갈이 마우스피스를 구매하였습닌다.

첫 번째 기준은 얼마나 착용감이 편한지

수면용으로 자면서 이갈이 마우스피스를 착용할 거라 착용감이 불편하면 오히려 수면에 방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때문에 우선 중요한 것은 착용했을 때 얼마나 편한지 였습니다.

두 번째 기준은 안전한가입니다.

제대로 되지 않은 마우스피스는 이갈이 방지 기능도 없고 이빨 손상만 가속화시킵니다. 따라서 돈을 더 주더라도 제대로 된 이갈이 마우스피스를 사기를 원했습니다. 한번 사면 오래 쓰고 내 입에 들어가는 건데 좋은 거 써야 하잖아요?

위의 이러한 두 가지 조건을 통해 검색했을 때 제가 사용하게 된 제품은 이것입니다.

smartstore.naver.com/mousemin

 

민이잡화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품질 좋은 물건 저렴한 가격에 고객님께 배송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현재 여기에서 판매하고 있고 동일 제품 기준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추천드릴만 해요

이갈이로만 거의 10년째 불편함을 느끼고 사는데 이 제품은 정말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선 계속해서 제 이빨에 모양을 맞출 수가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마치 딱 맞는 옷을 입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착용한 상태로 잠을 잔 후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코골이나 이갈이가 많이 개선되었다고 말해주어서

이 제품의 효능을 믿게 되었습니다. 이갈이 마우스피스 하나 구매로 인해 수면의 질도 올라가고 스트레스받을 일 없어

이번 구매는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저처럼 평소에 어려움을 겪은 분이 있으시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가격 값을 해서 그런지 다른 제품보다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위의 제품은 현재 이빨에 맞춰서 성형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요.

본인에 이빨 모양에 관계없이 이빨에 갖다 댄 후에 눌러주시면 본인의 이빨에 맞춰서 틀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점이 수면용 마우스피스에 아주 적합한 거 같아요

착용감도 아주 우수하고 특히 다른 이갈이 마우스피스 제품에서 흔히 나는 실리콘 향이나 맛이 안 느껴져서 더 믿음이 갔던 제품이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치과진료받을 때 이빨 상태를 한번 검진받아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